History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 레드윙 누벅/스웨이드 가죽 클리너 키트, 모델 95166
    레드윙 누벅/스웨이드 가죽 클리너 키트, 모델 95166
    0 (0건)
  • 추천상품
    레드윙 누벅/스웨이드 가죽 클리너 키트, 모델 95166
    누벅, 스웨이드 가죽의 이물질, 얼굴 제거와 드러워진 화이트 솔 때 저게
    소비자가
    14,000
    판매가
    9,000
    적립금
    90
    브랜드
    레드윙(Red Wing) 브랜드 다른 상품보기
    제조사/원산지
    레드윙 / 미국((USA)
    배송비
    기본 3,500원 (120,000원 이상 무료)
    배송정보
    CJ대한통운택배 / CJ 대한통운(당일 발송)
    상품 수량
    9,000
    총 합계금액
    0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장바구니로 이동할까요?
레드윙 누벅/스웨이드 가죽 클리너 키트, 모델 95166

 
 
게시판 성격과 다른내용의 글을 등록하실 경우 임의로 삭제처리 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게시판 성격과 다른내용의 글을 등록하실 경우 임의로 삭제처리 될 수 있습니다.
등록된 내용이 없습니다.
판매자 정보
상호명 탑마린(주) 대표전화 055-688-3178
대표자 박남규 팩스전화 055-688-3179
사업자등록번호 612-81-22636 대표 이메일 ngpark@proman.co.kr
통신판매업번호 제2011-경남거제-0057호 사업장소재지 경상남도 거제시 연초면 거제대로 4077번지
배송 기본정보
지정택배사 CJ대한통운택배 평균배송기간 1-2일
기본배송비 기본 3,500원 (120,000원 이상 무료) 반송주소 경남 거제시 연초면 거제대로 4077 탑마린(주)
구매/배송안내※ 상품정보에 별도 기재된 경우 ,아래의 내용보다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1.배송지역 : 전국

2.배송비: 120,000원 이상(할인 등이 적용된 최종 결제 금액 기준) 배송비 무료,

그 외 3,500원 (도서, 산간, 오지 일부지역, 설치배송상품 등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3.탑마린(주)는 CJ 대한 통운 택배를 이용합니다. 군부대의 경우 주문 단계에서 군부대 배송을 체크하여 주시면, 우체국 택배로 발송됩니다. 

단, 택배 송장 번호 확인시 CJ 택배 송장이 표기되며, 우체국 송장 번호는 고객 상담실로 전화 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4.배송 예정일 : 평일 오후 3시 이전 주문 건은 당일 출고되며, 그 후 주문 건은 다음 날 출고됩니다. 보통 주문일로부터 평일 기준 1~2일 소요되며,

주말/공휴일이 포함되거나 할인 행사로 인한 주문 폭주 및 택배사의 사정 등으로 인한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5.상품 불량 및 오배송 등으로 인한 교환/반품 신청의 경우 배송비는 무료 입니다.

6.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신청은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 8,000원을 부담해 주셔야 처리가 됩니다.

국민은행 867301-01-545263 탑마린(주)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한 경우※ 상품정보에 별도 기재된 경우 ,아래의 내용보다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반품 시 주문내역에서 반품 신청 접수를 해주시고, 반품 상품 발송시 사유를 간단하게 메모로 상품과 동봉해 주십시오.

업체 지정 택배사 이외의 택배사를 이용 시 반품 배송비가 기본 배송비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모니터상의 색상차이나 착용감의 개인차이는 불량 반품 사유가 아닙니다.

상품하자 이외 사이즈, 색상 교환 등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컬러나 사이즈 교환의 경우 왕복 요금 고객부담)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은 미사용 제품에 한하여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 접수하셔야 합니다.

택배 이용 반품: 교환, 반품이 접수되면 당사 지정 택배사에서 상품 회수를 위해 고객님께 방문하오니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협력 업체와 계약한 배송사를 통해서 반품하여 주십시오.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상품정보에 별도 기재된 경우 ,아래의 내용보다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포장을 개봉하였으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식품, 화장품, 향수류, 음반 등)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인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